머니투데이

변정수, 김연경 닮은꼴 인증…이목구비+표정까지 똑 닮았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8.04 13:1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배구선수 김연경, 모델 겸 배우 변정수/사진=변정수 인스타그램배구선수 김연경, 모델 겸 배우 변정수/사진=변정수 인스타그램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배구선수 김연경의 표정과 포즈를 따라하며 닮은꼴을 인증했다.

변정수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경씨! 리더십 짱!"이라며 "평소에 김연경 선수와 많이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 저예요. 내가 먼저 태어났으니 날 닮은 걸로 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변정수가 2020 도쿄올림픽 경기에 뛰고 있는 김연경의 포즈와 표정을 그대로 따라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변정수는 화사한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주먹을 불끈 쥐며 인상을 쓰는 김연경의 모습을 고스란히 재현했다. 똑 닮은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변정수는 "온 힘을 모아 응원해봅니다. 지금 8강 경기 진행중인데 스파이크 시원하게 갈겨버리세요"라며 '#할수있다할수있다#대한민국 #여자배구선수단 #화이팅 #아자아자'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응원했다.


한편 대한민국 여자 배구 대표팀은 김연경의 맹활약으로 세계랭킹 4위 터키를 꺾고 2020 도쿄올림픽 4강에 진출했다. 1976년 몬트리올 올림픽 동메달 이후 45년만에 메달을 노린다.

한국은 4일 밤 9시30분에 진행되는 브라질과 ROC(러시아)의 8강전 승자와 오는 6일 준결승전을 펼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