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보릿띵즈,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팝업스토어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윤숙영 2021.08.05 17:17
글자크기
종합 굿즈 디자인 기업 로운컴퍼니(대표 최윤석)의 PB(자체브랜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페이보릿띵즈'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롯데영플라자 명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페이보릿띵즈의 국내 첫 번째 단독 팝업스토어다. 페이보릿띵즈만의 동심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손그림 캐릭터와 비비드한 색상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과 소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페이보릿띵즈는 존슨앤존슨과의 컬래버 상품 기획 및 출시, 중국 콘텐츠 비즈니스 기업과의 캐릭터 IP(지식재산권) 라이선스 체결 등 다양한 성과를 선보인 캐릭터 IP 브랜드다. 또한 독특한 기획력과 콘셉트를 살려 지난해 5월 론칭 후 국내 유명 온·오프라인 편집숍(알라딘, 핫트랙스, 텐바이텐, 29CM, 모나미몰, 무유무유, HBYH)에 입점했다.



로운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피드백 및 평가를 수렴할 것"이라며 "더 나은 캐릭터 IP 브랜드가 되도록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로운컴퍼니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방문 고객에게 캐릭터 부채 증정,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 등 구매 금액대별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페이보릿띵즈의 팝업스토어 오픈 이미지/사진제공=로운컴퍼니페이보릿띵즈의 팝업스토어 오픈 이미지/사진제공=로운컴퍼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