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벤틀리 시승+스위트 룸 숙박 패키지 선보인다

머니투데이 김성근 로피시엘 2021.08.02 15:26
글자크기
/사진= 조선 팰리스의 '서머 인 더 로얄 팰리스' 패키지/사진= 조선 팰리스의 '서머 인 더 로얄 팰리스'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브랜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은 벤틀리 차량을 시승하고 스위트 룸에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서머 인 더 로얄 팰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영국 자동차 제조사 벤틀리 모터스와 협업하여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패키지는 선착순 23개 객실 한정 2박 투숙 상품으로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고객이 벤틀리 차량을 시승해보고 프라이빗한 스위트 룸에서 휴가를 보내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서울 파노라마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마스터스 스위트 룸에는 벤틀리의 컨티넨탈 GT 디테일을 재현한 키즈 차량 '벤틀리 라이드 온 카'가 마련된다.



2~6세까지 이용 가능한 키즈 차량이 투숙객에게 기프트로 제공되며, 온 가족이 도심 속 드라이브를 즐기도록 벤틀리 시승기회를 제공한다. 벤틀리 벤테이가, 플라잉 스퍼, 컨티넨탈GT까지 3종 중 랜덤 배정되며, 투숙기간 중 최대 5시간 시승 가능하다.

'서머 인 더 로얄 팰리스'는 조선 팰리스 강남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