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들과 제휴해 웨딩·신혼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였다./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이 서비스를 통해 △한샘(가구) △다이렉트 결혼준비(컨설팅) △하나투어(여행) △골든듀(예물) △서울신라호텔(숙박) △에스티 로더(뷰티) △삼성물산 패션부문(예복) △바른손카드(청첩장) 와 함께 웨딩 관련 에코시스템을 구축한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행사 대상 모델 구매 시 모델에 따라 개별 제품은 최대 20만 포인트(삼성전자 멤버십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여러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58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업체 3곳 이상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후 응모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익스피리언스 룸' 숙박권, 하나투어 필리핀 세부 호텔 숙박권 등이 제공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전무)는 "결혼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한번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 서비스를 통해 신혼 고객들이 새로운 시작을 하는데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