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는 현재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를 판매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 다이어트 습관 형성을 돕는 앱 서비스 '지니어트', 다이어트 커뮤니티로 자리 잡은 네이버 카페 '씨씨앙'을 운영 중이다.
넛지헬스케어는 씨씨앙마켓 오픈과 함께 종합식품기업 LF푸드와 공동 개발한 자체브랜드 '씨씨닭'을 출시했다. 씨씨앙의 빅데이터와 46만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만든 닭가슴살 식품이다.
지니어트 관계자는 "캐시워크가 사용자의 걷기 운동 습관화를 위해 캐시라는 금전적 보상을 사용했다면 씨씨앙마켓은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다이어트 식품을 제공해 일상 속 식습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했따.
이어 "앞으로 좋은 제조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진 식품 기업들과 적극 협력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의 즐겁고 건강한 식문화를 책임지는 다이어트 전문몰로 도약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