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전지현, 과감한 브이넥 드레스로 '파격 노출'…"어디 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7.27 01: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스타일 몇대몇] '킹덤:아신전' 전지현, 아찔한 드레스 '완벽'…모델 룩 보니

배우 전지현, 알렉산더 맥퀸 2021 프리폴 컬렉션/사진=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배우 전지현, 알렉산더 맥퀸 2021 프리폴 컬렉션/사진=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배우 전지현이 아찔한 노출이 돋보이는 브이넥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지난 23일 넷플릭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킹덤: 아신전'에 출연한 전지현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배우 전지현/사진=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배우 전지현/사진=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전지현은 의상 전면의 화려한 지퍼 디테일과 봉긋한 치맛 자락, '브이'(V)자로 깊게 파인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매력을 뽐냈다.



배우 전지현/사진=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편집=이은 기자배우 전지현/사진=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편집=이은 기자
전지현은 가슴선이 살짝 드러날 만큼 깊이 파인 드레스를 택해 곧게 뻗은 쇄골 라인과 가녀린 목선을 자랑했다.

또한 전지현은 여기에 굵은 더블 벨트를 착용해 잘록한 허리선을 강조했으며, 매끈한 소재가 돋보이는 앵클 부츠를 매치해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턱선을 살짝 넘긴 칼 단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전지현은 액세서리는 생략하고, 차분한 칠리 레드 립으로 투명한 피부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알렉산더 맥퀸 2021 프리폴 컬렉션/사진=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알렉산더 맥퀸 2021 프리폴 컬렉션/사진=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전지현이 착용한 의상은 패션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 2021 프리폴 컬렉션 제품이다.

전지현은 룩북 모델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모델은 '브이'(V)자로 과감하게 파인 네크라인과 의상 전면의 지퍼 디자인이 특징인 드레스에 굽 높이가 아찔한 앵클 부츠를 매치했다.


전지현은 액세서리 없이 날렵한 칼 단발 스타일로 세련된 무드를 강조한 반면 모델은 풍성한 웨이브 헤어에 여러 가지 디자인의 귀걸이와 목걸이를 레이어드해 강렬한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지난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