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품부터 기대작 홍보까지…CGV, 네이버와 라이브커머스 진행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2021.07.26 09:36
글자크기
영화 상품부터 기대작 홍보까지…CGV, 네이버와 라이브커머스 진행


CJ CGV (5,790원 ▲70 +1.22%)는 네이버와 영화에 대한 흥미를 더해주는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는 지난해 8월 '영화 굿즈 쇼핑라이브 방송'을 선보인 이후 새롭게 내놓은 협력 모델이다.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를 통해 CGV는 이번주 개봉작을 소개하고,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선보인다. 격주 월요일에 한번씩 흥미로운 소식으로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날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이달 28일 개봉하는 영화 '모가디슈', '방법: 재차의', '정글 크루즈' 등 세 편의 개봉작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영화별 1+1 관람 쿠폰, 2D 일반 관람권+포토플레이 구성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상영관 '골드클래스' 관람권도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상품, 씨네샵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이달 30일에는 영화 '해리 포터' 주인공 해리의 생일을 기념한 생일파티 콘셉트의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신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해리포터 상품을 10%~50%씩 할인 판매한다.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와 해리 포터 생일파티 라이브는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에서 참여 가능하다.

CGV 김나연 커머스사업파트장은 "영화 굿즈에 이어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까지 선보임으로써 네이버와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아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