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Korea Digital AD Awards)’ 3관왕 수상작. △공공분야 부문 대상 ‘문화체육관광부-한 장 운동장’(가운데) △공공분야 부문 최우수상 ‘보건복지부-우리 함께 거리 두기’(왼쪽) △소셜미디어 부문 최우수상 ‘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니베아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 캠페인(오른쪽).
이번 어워즈에서 애드쿠아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1인 문화 체육 공간을 선보인 △문화체육관광부 '한 장 운동장' 캠페인이 새로운 문화 체육 트렌드를 선도했다고 평가받으며 공공분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애드쿠아는 이번 최우수상을 수상한 보건복지부 '우리 함께 거리 두기' 캠페인이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도 크리에이티브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 캠페인 역시 '2021 에피어워드 코리아'에서 인플루언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오르는 등 연이은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정건영 애드쿠아 공동대표는 "코로나19(COVID-19)라는 '시대'와 MZ라는 '세대'를 움직이고자 한 캠페인들이 모두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대상을 수상한 '한 장 운동장' 캠페인처럼 앞으로도 사람들의 참여와 행동을 이끌어 내는 새로운 캠페인들을 선보여 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