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육스, 프로파간다와 협업한 '빌트 2 라스트' 컬렉션 공개

머니투데이 김성근 로피시엘 2021.07.22 16:15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제공= YOOX/사진제공= YOOX




육스가 글로벌 스트릿웨어 브랜드 프로파간다와 함께한 '빌트 2 라스트' 컬렉션을 독점 공개한다. 육스의 신념과 스타일이 프로파간다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만나 티셔츠, 스웻 셔츠, 버킷 햇, 반다나 등 다채로운 남녀 공용 아이템을 선보인다.

프로파간다를 상징하는 스네이크 심벌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특히 빌트 2 라스트(Built 2 Last)라는 명칭에서 확인 가능하듯 시간을 초월하며 오랫동안 지속되는 패션의 가치와 중요성을 강조한다. 특히 이번 협업 제품들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가장 적고 여러 해 동안 변형 없이 입을 수 있는 소재로 제작됐다.

이번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은 로마 출신의 '스카풀'의 작품으로 바위에 새겨진 새로운 버전의 스네이크 로고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브랜드의 핵심 모토인 변치 않는 패션의 가치를 상징하는 이미지를 전달한다.




시대를 초월하는 패션을 지향하는 프로파간다는 거리 문화와 랩 언어에서 유래되었으며 소재와 컬러를 통해 브랜드의 본질을 전달한다. 선보이는 제품들은 고급 소재의 면 소재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나도 변형 없이 처음과 같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컬러 또한 자연스럽고 지속 가능한 염료에서 영감을 받았다.

글로벌 온라인 편집숍 육스와 글로벌 스트릿웨어 브랜드 프로파간다의 빌트 2 라스트 협업 컬렉션은 육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