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에서 진행 중인 옥외광고 /사진=삼성전자
홍콩 센트럴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빌딩의 옥외광고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행사 공식 초대장을 배포한 지난 21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을 비롯해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 중국 상하이 K11 쇼핑센터, 홍콩 센트럴 엔터테인먼트 빌딩, 태국 방콕 파노라믹스 센트럴월드, 러시아 모스크바 하이드로프로젝트 등에서 옥외광고를 공개했다.
이는 사람들에게 현재 사용 중인 스마트폰이 충분히 만족스러운지 의문을 제기하며, 모바일 혁신의 다음 장을 열 새로운 갤럭시 기기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게 하고자 기획됐다. 새로운 갤럭시 기기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세상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도 담았다.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진행 중인 옥외광고 /사진=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