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바이오, '유투바이오틱스' 출시기념 최대 45% 특가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2021.07.21 17:20
헬스케어 IT&BT 융합 기업 유투바이오(대표 김진태)는 장내미생물(마이크로바이옴) 분석 기반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유투바이오틱스' 론칭 기념으로 최대 45%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유투바이오 이와 함께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분석과 맞춤형 유산균을 패키지 형태로 선보인다.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분석이 진행되는 3주 동안에도 유산균을 섭취하여 미리 장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인건강 유산균 M형 1개월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맞춤형 유산균 제품 '유투바이오틱스'는 자사 유투바이옴 장내미생물 검사 결과를 기반으로, 개인별 맞춤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유투바이옴' 장내 미생물 검사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차세대염기서열분석(NGS) 기법을 활용하여 장내 미생물의 유전체를 분석한다. 특히 인체 미생물 중 95%가 밀집된 장내의 환경을 분석하여 종합분석, 유익균·유해균 분석, 비만·당뇨·아토피·면역·장 질환 등 6가지 건강지표 분석을 진행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식습관 및 맞춤형 유산균 추천까지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투바이오틱스'는 유투바이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출시된 맞춤형 제품인 만큼 개인의 건강에 맞게 구성되어 있어, 건강관리에 도움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개인별 맞춤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개인건강, 면역건강, 장 건강 관리 3가지 유형으로 구분되어 있다. 제품 내에는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19종 유산균종 중 각 건강관리 유형에 알맞은 생균 6종 유산균들이 배합되어 있다. 특허 받은 제습제 포함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하여 유산균 보존율을 높였다.
유투바이오 관계자는 "유투바이옴솔루션 서비스는 차세대염기서열분석(NGS)으로 마이크로바이옴 분석을 통해 장 환경을 알고 나의 부족한 건강지표에 맞는 솔루션으로 나에게 적합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점을 보인다"며 "건강관리는 건강할 때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나에게 맞는 건강관리가 필요한 시대인 만큼 유투바이오에서 실시하는 케어 서비스인 유투바이옴솔루션은 현대인의 건강관리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