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U+모바일tv에서도 '도쿄 올림픽' 생중계 본다

머니투데이 오상헌 기자 2021.07.20 10:1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U+모바일tv에서도 '도쿄 올림픽' 생중계 본다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에서 오는 23일 개최되는 '2020 도쿄 하계 올림픽'의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서비스한다고 20일 밝혔다. 앱 마켓에서 U+모바일tv를 내려 받으면 가입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에 도쿄 올림픽 특집관을 신설하고,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채널 7개를 한데 모아 서비스한다. 이용자들은 지상파 4개 채널(KBS1·KBS2·MBC·SBS)과 계열 PP(방송채널사용사업자) 채널 3곳(KBS N Sports, MBC Sports+, SBS Sports)에서 중계 편성 시간에 맞춰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U+모바일tv 올림픽 특집관에서는 주요 장면을 VOD 클립으로 제공해 고객들이 경기 하이라이트 부분을 언제든 확인할 수 있다. U+모바일tv에서 '언택트 안전 응원 이벤트', '하이라이트 시청 이벤트' 등의 응원 이벤트도 연다. 동참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 1돈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국제적인 대형 스포츠 행사를 모바일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중계권을 확보했다"며 "함께 선보일 각종 올림픽 이벤트와 더불어 즐거운 경기 관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