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기본 이념으로 2009년 설립된 삼보에스앤티는 창립 12년을 맞이한 철강 전문 유통 및 무역회사다. 임직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의욕적인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2016년 백만 불 수출의 탑, 2018년 천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다.
스크랩과 더불어 삼보에스앤티의 주요 업무인 철강 무역은 한국산 철강 제품의 수출 및 중국, 일본 등 주요 국가에서의 수입 및 삼국 간 무역을 통해 사업 영역을 세계 주요 국가로 나날이 확장해가고 있다.
김형조 대표는 "국내와 해외 비즈니스를 균형 있게 병행함으로써 오늘날 세계 철강 비즈니스의 흐름을 보다 빨리 이해하고 대응하는 점이 차별화된 경쟁력"이라며 "대부분의 업체들은 국내 또는 해외 한 쪽에 치우친 영업 활동을 하는 것이 현실이나, 자사는 철강 무역을 통해 국제 철강 산업의 흐름을 먼저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국내 스크랩 가격과 수급 상황을 미리 예측해 선점함으로써 한 발 앞서가는 비즈니스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삼보에스앤티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과 'BEYOND BETTER AND BEST'를 슬로건으로 두고, 고객사가 있기에 회사가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늘 상기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개별 수요가의 상황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 대표는 "2021년은 전년도 대비 매출이나 영업이익이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국내와 철강에 국한되지 않고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더 넓은 무대로 나아가 글로벌 삼보에스앤티로서 세계 최고의 종합상사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