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팩토리의 뮤즈로 선정된 청하는 다재다능한 걸크러시 매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MZ세대(18세~34세)의 아이콘이 됐다. 앞으로 청하는 젤라또팩토리를 대표해 화보, 영상 광고 등 다양한 2021년 시즌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젤라또팩토리만의 유니크하고 톡톡 튀는 젤네일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청하가 광고에서 착용한 젤네일은 신제품 '젤리믹스'의 '레트로무드' 라인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유머러스한 오브제가 더해져 키치함을 배가시켰다. 젤리믹스는 슬림함과 탄성력으로 빈틈없이 손톱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으로 화려하고 다양한 컬러들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레트로무드', '컬러풀모먼트', '프레시모먼트' 등 다채로운 라인으로 구성됐다.
젤라또랩은 젤리믹스 론칭을 기념해 99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3만원 이상(4종) 구매 시 젤램프, 젤탑, 네일가위를 포함한 젤네일 키트도 증정하고 있다.
젤라또랩 관계자는 "MZ세대의 핫한 트렌드세터 청하와 함께 젤라또팩토리만의 감성을 전개하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각양각색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독보적인 품질과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