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LX하우시스, 주방·욕실 인테리어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07.18 11:00
글자크기
LX지인 인테리어 바스 셀렉션7 클래식라운드 자료사진./사진=LX하우시스LX지인 인테리어 바스 셀렉션7 클래식라운드 자료사진./사진=LX하우시스


인테리어·건자재업체 LX하우시스 (39,500원 ▼400 -1.00%)(옛 LG하우시스)는 'LX Z:IN(LX지인) 인테리어 키친·바스'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주방·욕실 시리즈 '셀렉션(SELEXION)'과 최고급 시리즈 '제니스9(Zenith9)' 등이다.



주방 신제품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친'을 컨셉으로 출시됐고, 7가지 스타일의 셀렉션 시리즈와 4가지 스타일의 제니스9' 시리즈다.

셀렉션 키친은 고객의 키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상판에는 가공성이 뛰어난 LX하우시스 인조대리석을 적용해 곡선의 웨이브 디자인을 극대화했다. 가구 표면에 LX하우시스 데코필름을 적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제니스9 키친은 천연 무늬목 가구와 오스트리아 블럼사 서랍장 등 최고급 소재와 프리미엄 기능을 적용했다.



욕실 신제품은 '온전히 나만의 휴식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바스'를 컨셉으로, 10가지 스타일의 셀렉션 시리즈와 1가지 제니스9 시리즈로 선보인다.

셀렉션은 이음새 없는 디자인의 고급 '심리스 세면대', 3면 미러의 '라운드 거울장' 등 디자인과 안전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다. 고급 타일의 습식 또는 건식 바스패널 등 두 가지 중 선택 시공도 가능하다. 제니스9는 대형 포세린 타일과 미국 콜러사 최고급 세면기·수전·액세서리를 적용한 프리미엄 욕실 제품이다. 간접 조명 기능의 고급 상부장, 블루투스 스피커를 적용한 하부장 등도 적용됐다.

권상무 LX하우시스 주방·욕실사업부장 상무는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별 최적화를 통해 더 나은 사용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향후 완벽한 품질의 제품 및 시공서비스 제공을 통해 연간 4.2조원에 달하는 국내 주방·욕실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