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JYP, 신인 걸그룹 프로모션 '블라인드 패키지' 사전 예약 시작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07.16 15:3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JYP, 신인 걸그룹 프로모션 '블라인드 패키지' 사전 예약 시작




JYP Ent. (40,150원 450 +1.1%)(이하 JYP)가 2022년 2월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의 데뷔 앨범 한정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JYP는 지난 8일 next, now, new, 미지수 'n' 등 무한한 가능성을 품은 신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JYPn'을 개설하고, 미스터리함과 감각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9일 블라인드 패키지를 소개하는 포스터를 게재하고 새로운 걸그룹 탄생을 예고해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22년 2월 발매되는 블라인드 패키지는 JYP 신인 걸그룹 데뷔 싱글의 실물 한정반이다. 25일까지 인터파크, 예스24, 핫트랙스를 비롯해 국내외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슬로건 "GRAB YOUR FUTURE(미래를 쟁취하라)"를 내세운 블라인드 패키지는 한정반 CD, 포토북, 포토카드, 포스터,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 랜덤 폴라로이드 등으로 구성된다. 또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추후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신인 걸그룹의 어떤 정보도 공개하지 않은 신규 프로모션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ITZY(있지) 등 유수 여성 그룹들을 배출해온 JYP의 자신감은 물론 K팝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는 포부를 함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