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레저산업, 부산·제주 연계형 호텔회원권 상품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1.07.16 17:18
글자크기
(주)신원레저산업(대표 박양수)은 해외여행을 대체할 수 있는 여행상품 신규개발과 마켓팅을 주요 타깃으로 잡고 제주와 부산을 복합적으로 연계하여 사용가능한 호텔회원권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신원레저산업사진제공=신원레저산업


(주)그리핀나인(대표 팽성진)과 (주)신원레저산업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대표여행지 제주와 해수욕장, 오시리아관광단지, 국제영화제 등으로 여행수요가 많은 부산에서 호텔을 연계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그리핀베이호텔과 제주도 월드컵경기장 인근에 위치한 비스타케이호텔월드컵을 지역에 관계없이 연간 30일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회원가 숙박요금은 물론 루프탑온수풀 무료이용, 조식할인, 부대업장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연간 60일 이용가능한 상품에 대해서는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회원권 매매전문 신원레저산업 관계자는 "그동안 부산과 제주를 자주 오갔던 여행객 또는 부산과 제주에 지사를 운영 중인 법인에서 직원들 출장용/복지용으로도 수요가 많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현재 시중에 있는 회원권대비 부산과 제주 맞춤형 회원권이라는 점에서 필요목적에 맞는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추후 추가적인 지점확대 및 연계를 통해서 필요에 의한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원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신원레저산업은 제주, 경남, 호남 기타 리조트 숙박시설 이용시 업무제휴가 되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업무추진 중이다.


신원레저산업 최재훈 이사는 "여름성수기와 국내여행 수요를 바탕으로 대명리조트, 한화리조트, 롯데리조트, 아난티, 켄싱턴리조트, 리솜리조트 국내리조트회원권에 대한 문의도 꾸준한 증가세다.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회원이니만큼 매매 시 이용목적, 예산 등을 전문업체와 상담 등을 통해 구입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당사는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맞춤형 회원권 매매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매물건의 꼼꼼한 체크는 물론, 거래 사고에도 대비할 수 있는 안심계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신원레저산업은 사단법인 한국회원권거래소협회에 정식 등록돼 있는 전문기업으로, 국내 골프·콘도 등 회원권 거래 외에도 해외 회원권에 대한 검증과 분양 대행, 리조트 개발·시행·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상품 확인은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그린핀베이호텔 회원권 등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