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그룹, 中企 맞춤 보안솔루션 지원 "최대 800만원"

머니투데이 차현아 기자 2021.07.13 13:24
글자크기
/사진=지란지교소프트/사진=지란지교소프트


지란지교그룹이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가 추진하는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의 솔루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ICT 중소 영세기업이 보안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제품·서비스 우수성과 가격 적정성, 서비스 역량, 기업 안정성 등을 종합 평가해 공급기업을 결정한다.

수요기업은 최대 800만원을 지원받고 지란지교그룹의 지란지교소프트와 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지교데이터, 지란지교에스앤씨, 엑소스피어랩스 등 5개사의 보안솔루션 16종을 도입할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정보유출방지 솔루션인 오피스키퍼를 제공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보안 솔루션과 SECaaS(클라우드 기반 보안서비스) 2개 분야에서 총 14개 제품을 지원한다. 지란지교데이터는 PC 민감·개인정보보호 DLP 솔루션 피씨필터를 제공하며, 지란지교에스앤씨는 보안솔루션 분야에 시스템 취약점 진단 솔루션 '바다'와 원격 재택업무용 PC통합보안 솔루션 '더방탄' 등 2개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엑소스피어랩스는 SECaaS 분야 백신기반 PC보안서비스 엑소스피어를 공급한다.

지주사 지란지교소프트의 박승애 대표이사는 "최근 중소영세기업을 타깃으로 전송되는 악성코드가 첨부된 해킹메일이 늘어나는 등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영세기업 맞춤 솔루션을 지원하고 보안인식을 제고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