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바이옴/사진=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은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유산균 사균체 구성물의 장점을 하나로 합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유산균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유익균을 활용해 장 속 건강 균형을 잡아준다.
와이즈바이옴 제품은 가족을 위한 '패밀리', 여성용 '더블유(W)', 어린이용 '키즈', '골드플러스' 등 4종으로 나뉜다.
패밀리와 더블유의 보장균수는 50억마리이고, 키즈는 10억마리, 골드플러스는 100억마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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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양행은 오는 10일부터 온라인과 GS 홈쇼핑 등을 통해 와이즈바이옴을 판매할 예정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창립 100주년을 맞는 2026년까지 글로벌 50대 제약사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신사업 확장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와이즈바이옴 출시를 통해 이를 가속화하고,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