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바이옴/사진=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의 브랜드명은 '유한양행이 제안하는 건강을 위한 똑똑한 습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건강한 한국인 성인과 유아의 장으로부터 분리한 유산균, 모유와 발효식품 유래의 유익균 등 유한 복합균주 등 17종 혼합 유산균이 기초 성분이다. 유한 복합균주는 특허 받은 유산균 7종을 과학적 기술로 배합한 것으로, 뼈 건강을 위한 아연과 비타민D 등이 추가됐다.
패밀리와 더블유의 보장균수는 50억마리이고, 키즈는 10억마리, 골드플러스는 100억마리다.
유한양행은 오는 10일부터 온라인과 GS 홈쇼핑 등을 통해 와이즈바이옴을 판매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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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양행 관계자는 "창립 100주년을 맞는 2026년까지 글로벌 50대 제약사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신사업 확장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와이즈바이옴 출시를 통해 이를 가속화하고,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