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강판, 신개념 컬러강판 브랜드 '인피넬리' 출시

머니투데이 최민경 기자 2021.07.07 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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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강판, 신개념 컬러강판 브랜드 '인피넬리' 출시


포스코강판은 컬러강판 제품을 통합한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넬리(INFINeLI)'를 출시하고 고급 컬러강판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인피넬리(INFINeLI)는 한계가 없는 무한한(Infinite)과 아름답게, 정교하게(Finely)를 의미하는 단어의 합성어다. 다양한 색상, 디자인, 기능성을 바탕으로 한계를 뛰어넘어 무한히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컬러강판이란 의미를 담았다. 인피넬리(INFINeLI) 제품으로는 다양한 디자인과 질감을 가진 프린트강판(PosPRINT), 고해상도 잉크젯 프린트강판인 포스아트(PosART), 불연(PosNC)과 항균 기능을 가진 컬러강판(PGS항균),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색상을 볼 수 있는 카멜레온 강판(PVDF) 등이 있다.



포스코강판은 오는 8일 서울 강남구 더샵갤러리에서 고객사, 투자자, 포스코그룹사 등을 초청해 인피넬리 브랜드 론칭 행사를 열 예정이다. 행사에선 기존 제품들의 프리미엄화를 추진하면서 고객들과의 끊임없는 유기적 소통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계획을 밝힌다. 또 기존에는 건재와 가전 산업을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해왔지만 컬러강판을 사용한 빌트인 가전제품 등 인테리어 자재로서의 역할까지 영역을 확대한다.

윤양수 포스코강판 사장은 "현재 국내 컬러강판 제조사들은 각자의 주관적인 관점에서 디자인과 심미성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해오고 있다"며 "반면, 이번 인피넬리 브랜드는 여기에서 좀 더 나아가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기울여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피넬리를 소재로 사용하는 고객사의 제품 판매가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상생의 협업체계 구축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포스코강판은 고객사인 승일실업과 함께 대학생을 대상으로 '인피넬리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해 MZ세대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참신한 디자인을 공모한다. 또 이달중으로 홈페이지를 인피넬리를 중심으로 전면 개편하고 매월 SNS를 통해 인피넬리를 사용중인 고객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공동 마케팅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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