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위메프에서 '인기 아이템' 특가에 쏜다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1.07.07 08:48
글자크기
/사진= 위메프 제공/사진= 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매주 목요일 인기 브랜드 신제품과 SNS 인기 아이템을 소개하는 '브랜드 신상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 신상 기획전'은 인기 브랜드 신제품 출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하고, 위메프 특가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기획전은 매주 목요일 위메프가 정한 1개 브랜드를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위메프는 이번 주에는 아모레퍼시픽 건강한 이너뷰티(Wellness & Inner Beauty Brand) 브랜드인 큐브미의 신제품 '슬림큐브 플러스'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슬림큐브 플러스는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위한 제품으로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란 설명이다.



행사일인 오는 8일 단 하루 슬림큐브 플러스 28입을 7만200원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위메프 단독 혜택으로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소식을 SNS에 홍보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슬림큐브 플러스 4주분도 증정하기로 했다.

성은실 위메프 브랜드사업팀장은 "매월 다양하게 쏟아지는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며 "브랜드사는 신상품을 알릴 채널로, 소비자는 신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5일 브랜드 신상 기획전에서는 SNS 인기 아이템인 매일유업 상하목장의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