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당일치기' 여행이 요즘 대세…티웨이항공, 할인 프로모션

머니투데이 이강준 기자 2021.07.04 10:13
글자크기
/사진제공=티웨이항공/사진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는 고객 대상으로 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5일부터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올해 상반기 자사 홈페이지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국내선 왕복 예약 건 중 약 10%가 당일치기 일정으로 나타났다. 이 중 약 80%는 이른 오전 시간에 출발해서 늦은 저녁에 되돌아오는 일정으로 대략 8시간 이상 여행지에서 머무르는 방식이다.

당일치기 예약 가운데 대구~제주 노선이 35%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김포~부산, 김포~제주 노선이 뒤를 이었다.



이같은 당일치기 일정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 프로모션이 이달 5일 오전 10시부터 18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된다.

이달 5일부터 21일까지 평일 당일치기 항공권을 왕복으로 7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7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여행 날짜에 해당하는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또한 7월 한 달간 우리카드와 농협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도 발급 가능하다. 할인은 항공권 및 프리미엄 좌석 구매, 수하물 추가 등 부가 서비스 금액을 포함한 총 결제액 기준으로 적용된다. 쿠폰 사용이 가능한 탑승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노선과 스케줄로 언제든지 가볍게 떠날 수 있다"라며 "이번 할인 혜택을 통해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당일치기 힐링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