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출시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2021.07.01 14:17
글자크기

히트상품 '네오쿠션'의 자매품 네오파운데이션 7월1일 출시

[신상품라운지]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얇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파운데이션 '네오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미세입자가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밀착돼 답답함이나 무게감 없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액상형 파운데이션이다.



작년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며 라네즈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네오 쿠션'에 이은 네오 라인으로 쿠션이 가진 장점은 살리면서 커버력, 지속력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강화했다.

3중 젤 구조 형태의 제형으로 이뤄져 들뜨거나 뭉침 없이 피부에 얇게 발리며 바르는 순간 잔여 오일이 거의 없이 초경량 파우더만 남아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된다. 강력한 커버력으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가 없으며 48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선사한다.



또 도시의 유해성분과 피부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방어하는 기술과 성분을 적용한 진화된 파운데이션이다.

네오 파운데이션은 네오 라인만의 워터 컬러 솔루션(Water Color Solution) 기술로 선명한 고채도 색소를 도입해 맑고 화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매트와 글로우 두 가지 타입의 제형을 각 8개의 색상으로 구성해소비자의 피부 타입과 톤에 맞춰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네즈의 신제품 네오 파운데이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쇼룸(명동점),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용량은 30ml, 가격은 4만원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