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슬의생2' 응급실 99즈 포스터 공개…뿌듯한 의사의 삶

뉴스1 제공 2021.06.25 14:1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뉴스1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99즈 응급실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측은 25일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모습을 담은 '99즈 응급실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환자의 시선에서 바라본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의 환한 미소가 담겼다. 여기에 옹기종기 모여 환자의 상태에 집중하는 다섯 친구의 책임감 넘치는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환자의 건강 상태가 호전이 됐는지 뿌듯하게 바라보는 이들의 시선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의사로서 가장 보람찬 순간마저 똑 닮은 다섯 친구의 미소는 이들의 우정 서사를 짐작하게 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로 끌어올린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