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린 파이토 대마종자유, 코엑스 건강박람회서 소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2021.06.24 12:28
글자크기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린(Dr.Lean)이 WCS 원스톱 시스템으로 제조한 '파이토 대마종자유' 햄프씨드 오일을 선보였다. 닥터린은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 건강식품 이너뷰티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사진제공=닥터린(Dr.Lean)사진제공=닥터린(Dr.Lean)


닥터린의 '파이토 대마종자유' 오일은 지난 17일부터 20일 코엑스에서 열린 MBN건강미박람회에서 소개됐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MBN건강미박람회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행사로, 전문가들의 다양한 건강강좌와 건강검진, 개인 맞춤형 치료상담 등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대표 건강박람회다.



닥터린의 대마종자유는 대마종자 재배부터 탈각, 오일 착유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정을 캐나다의 HPS사 한 곳에서 진행한 WCS 원스톱 시스템 제품이다. 제조과정에서 외부 산소나 수분에 의해 산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지해 품질을 높여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추출과정에서 헥산 등의 화학용매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잔류용매로부터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저온에서 냉압착 추출, 열에 의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대마종자 오일의 모든 영양소를 그대로 보존한 것도 특징이다.



닥터린의 파이토 대마종자유는 식물성 100% 대마종자유가 1캡슐당 1000mg 담겨 있다.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체내 소화와 흡수에 용이하고 PTP 형태로 포장해 빛과 공기, 습기를 막아 안전성을 높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