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자기님"…'유퀴즈'에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 실화?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1.06.24 10:06
글자크기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예고편에 등장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유퀴즈' 방송 말미에는 다음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는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가 등장해 깜짝 놀라는 MC 유재석과 조세호의 모습이 담겼다.

화상연결로 출연한 듯한 스칼렛 요한슨은 '유퀴즈'에서 부르는 시청자 애칭인 "헬로 자기님"이라고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이어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는 얼굴에 한가득 미소를 띄고 "유 퀴즈~?"라는 구호를 외쳐 놀라움을 자아냈다.

'유퀴즈' 예고에 등장한 의외의 인물들에 누리꾼들은 "실화인가" "스칼렛 요한슨이 나오다니, 유퀴즈 대박이다" 등 반가움과 놀라움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는 오는 7월7일 개봉하는 마블 시리즈 영화 '블랙 위도우'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한국을 직접 방문하기 어렵자 방송에 얼굴을 비치는 방법으로 국내 팬들과 만나려는 것으로 보인다.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가 과연 '유퀴즈'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tvN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40분 방송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