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피부관리기 '듀얼소닉', 25일 CJ온스타일서 2차 앵콜 라이브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1.06.24 12:34
글자크기
홈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듀얼소닉이 오는 25일(금) 밤 11시 55분, CJ온스타일에서 홈케어 피부관리기 '듀얼소닉'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이번 2차 앵콜 방송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홈케어 피부관리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과 '럭셔리' 제품을 월 38,900원부터 58,9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렌탈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당일 결제할 필요 없이 무료 상담 신청만 남기면 된다.

앞서 지난 11일 CJ온스타일에서 '듀얼소닉' 렌탈 론칭 방송 직전에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 오윤희가 외출을 준비하며 '듀얼소닉'을 사용한 장면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심언니'라고도 불리는 CJ온스타일의 뷰티 전문 쇼호스트 심스라 씨가 메인 호스트를 맡아 주목을 받았다. 심스라 씨는 화려한 입담과 센스를 발휘해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물론 '듀얼소닉' 시연을 선보이며 까다로운 홈쇼핑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그 결과 '듀얼소닉' 렌탈 론칭 방송은 늦은 시간대에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약 75분의 방송 시간 동안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문의로 목표 상담 콜수 300% 이상을 달성했다.

듀얼소닉은 최초로 독점 개발 및 특허를 받은 듀얼 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 기술이 탑재된 홈뷰티 디바이스로, 진피층부터 근막층까지 동시에 열에너지를 도달시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페이스와 아이 카트리지 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세밀한 부위도 더욱 섬세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11일 론칭 방송 이후 현재까지 이어지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이번 2차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지난 방송을 놓쳐 아쉬워하셨던 고객 분들은 이번 방송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듀얼소닉 제품은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한 렌탈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렌탈 및 구매가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