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소방관 할인 혜택, 가족까지 '확대'"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2021.06.24 09:23
글자크기
티웨이항공 "소방관 할인 혜택, 가족까지 '확대'"


티웨이항공이 전현직 소방관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항공권 할인 범위를 가족까지 확대키로 했다.

24일 티웨이항공은 소방공무원과 소방동우회에 가입된 퇴직 소방관 본인 대상으로 제공했던 국내선 운임 할인 혜택을 이날부터 가족에게도 적용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경우 국제선 항공권 예약시에만 가족까지 상시 할인을 제공해왔다. 하지만 '코로나19(COVID-19)'로 아직까지 자유로운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인 만큼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국내선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8년 3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소방관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소방관들에게 국내선의 경우 비수기 25%, 주말과 성수기 10%, 국제선은 비수기의 7% 수준의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다.

할인 적용을 위해서는 항공권 예약 시 탑승자 정보 입력 과정에서 개인 신분 할인을 '소방공무원'으로 선택하면 된다.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 후 여행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소방공무원 신분증 또는 소방동우회 가입 회원증과 가족의 경우 가족관계 증명 서류도 확인되면 탑승권이 발급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가족분들께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원을 확대하기로 했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응원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