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헬스케어, 케어온 마스크 100만장 에콰도르에 수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06.23 16:30
글자크기
위생용품 전문기업 웰크론헬스케어가 에콰도르에 공급하는 마스크 '케어온 베이직마스크 KF94' 자료사진./사진=웰크론헬스케어위생용품 전문기업 웰크론헬스케어가 에콰도르에 공급하는 마스크 '케어온 베이직마스크 KF94' 자료사진./사진=웰크론헬스케어


위생용품 전문기업 웰크론 (2,785원 0.00%)헬스케어는 유럽 통합규격인증마크 CE인증을 획득한 마스크 '케어온 베이직마스크 KF94' 100만장을 남미 에콰도르에 수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3월 미국에 마스크 케어온 세이프메디 KF94를 수출한 이후, 이번 에콰도르 수출을 통해 두 번째 마스크 해외수출 실적을 기록하게 됐다.

공급제품은 유럽에서 CE인증을 받아 안정성이 입증된 마스크로 통한다. 웰크론의 고효율 '멜트블로운(MB)' 필터를 사용래 제작됐으며 BFE(박테리아 여과율) 99% 효율로 각종 세균과 감염원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하는 등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웰크론헬스케어 관계자는 "전 세계 국가로부터 케어온 마스크에 대한 수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웰크론헬스케어는 CE 인증과 FDA 등록을 획득한 자사의 케어온 마스크를 통해 고품질 마스크가 필요한 전 세계 국가의 요청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