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메일세이퍼' 나라장터 등록 "공공 시장 공략"

머니투데이 차현아 기자 2021.06.22 13:26
글자크기
CI. /사진제공=지란지교시큐리티CI. /사진제공=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 (3,535원 ▲35 +1.00%)는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메일세이퍼(MailSafer)'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계기로 공공부문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메일세이퍼는 공직자통합메일이 아닌 자체 모바일 이메일을 구축하여 활용하는 기관에서 필요한 주요 보안 기능을 단일 솔루션(One-Solution)으로 제공한다. 기존 메일서버를 변경하지 않아도 구축할 수 있다. 주요 기능은 △첨부파일 다운로드 제한 및 기타 메일 앱(App) 차단 △HTML 첨부파일 읽기 전용 기능 △메일 쓰기·전달 사용 제어 △화면 캡쳐 차단 및 통제 △실시간 메일 사용 현황 통계 등이다.



최근 공공 분야는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업무에서 모바일 이메일 활용이 많아지면서 업무 현장에선 보안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계기로 공공기관의 모바일 이메일 보안과 관리를 전폭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김인환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보안사업부 이사는 "이번 나라장터 등록을 통해 메일세이퍼 도입 절차가 빨라졌다"며 "공공 분야의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파트너사와 적극 협력해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