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소비자들이 개별 상황 및 선호 제형 등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워터풀 선로션', '모이스처 선쿠션', '프레시 선스틱'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했다. 최근 자외선 차단제 클렌징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 등 선 클렌징 제품도 관심받고 있다.
궁중비책의 선케어는 해외에서도 성과를 내고 있다. 중국에서는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의 로컬 및 글로벌 채널에서 최근 2달 동안 선케어 카테고리 내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전년에는 8개월 이상 브랜드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 홍콩의 최대 뷰티 스토어 '샤샤(SASA)'의 전체 베이비 선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중국 외 아시아 국가에서도 약진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샤샤는 홍콩, 중국, 싱가폴 등 아시아 6개국에 30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다. 궁중비책은 현재 홍콩, 마카오 SASA에만 각 90개, 9개 매장에 입점되어 있다.
이 관계자는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까다로운 원료 선정은 물론 엄격한 제조 과정, 안전성 검증 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꾸준히 좋은 판매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