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함께하고픈 사람" 하연주, 비연예인 사업가와 오늘 결혼 [N디데이]

뉴스1 제공 2021.06.20 06:06
글자크기
하연주 /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제공 © 뉴스1하연주 /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하연주(34)가 '6월의 신부'가 된다.

하연주는 2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사업가인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지난 4월 하연주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합니다"라는 글을 올려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라며 "저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주신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라고 했다.

한편 하연주는 지난 2008년 드라마 '그분이 오신다'로 데뷔해 그동안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연애조작단 : 시라노', '미스코리아', '괜찮아, 사랑이야', '마이 시크릿 호텔'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또 IQ 150 이상만 가입한다는 멘사 회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