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아찔한 하의실종 룩+시스루도 '완벽'…관능적인 자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6.19 23:00
글자크기
배우 신민아/사진=데이즈드 인스타그램배우 신민아/사진=데이즈드 인스타그램


배우 신민아가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최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민아와 패션 브랜드 '로저 비비에'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는 화려하게 반짝이는 보랏빛 의상에 검은색 타이즈를 입고 슬림한 각선미를 강조했다.



여기에 신민아는 보석 버클이 돋보이는 검은색 슈즈를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바닥에 누워 카메라를 응시한 신민아는 매혹적인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관능적인 자태를 자랑했다.

배우 신민아/사진=데이즈드 인스타그램배우 신민아/사진=데이즈드 인스타그램
또 다른 화보 속 신민아는 속이 은은하게 비치는 레이스 소재의 시스루 드레스에 브라톱과 청바지를 매치한 과감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신민아는 버건디빛 벨벳 펌프스를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긴 생머리에 헤어 핀을 매치해 우아한 옆태를 자랑한 신민아는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신민아는 올해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한다. 신민아는 2015년부터 6년간 공개 열애 중인 연인인 배우 김우빈과 노희경 작가의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에 공동 출연하는 것을 검토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