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한예슬, 여유로운 윙크로 매력 발산 "이 순간이 여러분의 인생" [N샷]

뉴스1 제공 2021.06.19 14:3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한예슬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한예슬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한예슬이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19일 "지금 이 순간에 행복하세요, 지금 이 순간이 여러분의 인생이니까요(Be happy for this moment this moment is your life)"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한예슬은 스포티한 옷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인형 같은 미모와 알록달록한 색감의 의상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다.



한편 한예슬은 최근 남자친구 신변 등과 관련한 각종 '설'에 휩싸였다. 그는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통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제기한 남자친구의 신변 관련 루머(소문)를 비롯해 버닝썬 여배우 관련 주장 등 여러 의혹들에 대해 직접 부인했다.


한예슬은 남자친구에 대해 "제 남자친구는 비스티 보이스가 아니다, 제 남자친구는 호스트바의 호스트도 아니다, 호스트바가 뭐하는 곳인지도 모르겠고 가 본 적도 없어서 설명할 수도 없다"라며 "적어도 내가 아는 내용 안에서는 남자친구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버닝썬 여배우 의혹에 대해선 "딱 한 번 가본 것 때문에 나는 전국적으로 마약쟁이에 침 질질 흘리는 여배우에, 사생활이 문란한 게(돼 버렸다)"고 해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