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송강 "날렵한 이목구비 위해 5㎏ 체중 감량"

뉴스1 제공 2021.06.18 14:46
글자크기
배우 송강/ 사진제공=JTBC '알고있지만,' © 뉴스1배우 송강/ 사진제공=JTBC '알고있지만,'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알고있지만,' 송강이 배역을 위해 5㎏의 체중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18일 오후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극본 정원/ 연출 김가람)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가운데, 배우 송강, 한소희와 김가람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송강은 전작 '나빌레라'와 '알고있지만,' 현장의 차이점에 대해 "'나빌레라'의 현장은 큰 배움과 같은 현장이었다"라며 "박인환 선생님께 많은 걸 배운 현장이었다면 이번 '알고있지만,'은 좋은 친구 같은 작품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또래들과 연기를 하면서 편하게 의견을 주고받으면서 재밌게 (연기)하고 있다"라고 얘기했다.



또한 송강은 극 중 연기를 하면서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 "박재언을 봤을 때, 겉모습은 유해보일 수 있어도 안에서 쎄한 포인트들이 있었다"라며 "그래서 이목구비가 좀 더 날렵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에 '나빌레라' 때보다 체중감량을 더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5㎏ 정도 감량을 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19일 오후 11시 처음 방송된다. 총 10부작, 주 1회 방송으로 편성됐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