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결제하고 페이코인 받자!" 다날, 대규모 페이백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06.18 08:59
글자크기
"휴대폰결제하고 페이코인 받자!" 다날, 대규모 페이백 이벤트 실시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 (3,875원 ▼70 -1.77%)이 오는 7월 7일까지 KG모빌리언스, 갤럭시아머니트리, 페이레터 등 휴대폰결제 기업과 공동으로 결제 시 페이코인(PCI)을 지급하는 '휴대폰결제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만원 이상 휴대폰결제 이용 시 참여자 전원에게 페이코인 3PCI를 1회 페이백 해주는 행사다. 포털 검색 또는 페이코인 앱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페이백 PCI는 결제 후 약 15일 뒤 페이코인 앱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대상인 휴대폰결제는 휴대폰번호만 있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다. 사용금액은 다음달 통신요금과 합산청구되는 결제방식이다. 온라인쇼핑몰, 상품권 구매는 물론 편의점, 배달음식,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4개 PG사(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머니트리, 페이레터) 전 가맹점은 물론 다날의 간편결제 플랫폼 '다모음'과 오프라인 제휴 매장(5대 편의점 등)도 포함되며, 구매 품목이나 온·오프라인 제한이 없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이 혜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벤트 경품인 페이코인(PCI)은 앱 사용자 수 160만명을 돌파한 대표 가상자산 결제 수단으로 편의점, 외식 프랜차이즈, 영화관, 서점 등 국내 7만여 가맹점과 해외 3000만여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쓸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통신요금과 합산청구되어 후불결제처럼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결제의 편의성 및 페이백 혜택을 신규·기존 사용자에게 제공함으로써 휴대폰결제 시장을 넓히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