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온다…여기어때 '부산으로 떠나자'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1.06.15 09:09
글자크기

바다·야구 등 지역 특색 반영한 액티비티 상품 특가 판매

/사진=여기어때/사진=여기어때


여행·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는 한국관광공사·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으로 향하는 여행객을 위한 대규모 단독 프로모션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부산 바다에서 즐기는 레저는 물론 야경 투어와 야구 예매권 등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력 바다 부산, 액티비티 할인'이란 이름으로 액티비티 상품을 집중 판매한다. 서핑 강습부터 △크루즈 탑승 △스냅 촬영권 △투어 버스 등 다양한 주·야간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상품마다 7000원 쿠폰을 선착순 적용하며 최대 7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부산 알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어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게재된 '별바다 부산 야간 명소'를 소개하는 게시물에 댓글로 함께 떠나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5만원 숙박지원급을 지원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동남권 관광 중심지인 부산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잘 알려지지 않은 액티비티를 소개해 지역 여행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여기어때 고객이 합리적 가격에 부산의 매력을 충분히 경험하길 기대한다"며 "숙박과 맛집의 할인 정보 등 부산 여행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