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가 지난11일 SK엠앤서비스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김경주 SK엠앤서비스 상생협력그룹 전무,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 ./사진제공=코리아센터
이번 협약식은 지난 11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코리아센터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코리아센터 김기록 대표, SK엠앤서비스 상생협력그룹 김경주 전무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SK엠앤서비스는 코리아센터 솔루션 이용 고객사에 매장 운영 솔루션 패키지 사장님 안심경영팩 지원과 함께 편의 및 복지 분야의 유·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최근에는 판매 예정 상품을 알림 메시지를 통해 판매 시작 시 자동으로 알려 주고 판매 일정을 캘린더 이미지로 만들어 SNS 채널에 공지할 수 있는 마이소호 마이링크 서비스도 오픈했다.
스탬프팡은 모바일로 쿠폰을 적립할 수 있는 '나.적립', 줄 서거나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나.대기', 종업원을 통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는 '나.주문' 기능이 포함된 비대면 특화 서비스 중 하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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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센터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은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뜻에서 시작됐다"며 "앞으로 소상공인도 돕고 양사 사업 시너지도 창출할 수 있도록 협업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