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백화점업계, 주말 맞아 고객몰이 다채로운 행사

뉴스1 제공 2021.06.12 07:06
글자크기

갤러리아타임월드-스페셜 쿠폰 프로모션·시즌 오프 선보여
롯데-‘미리 준비하는 바캉스’이벤트·세이-상품권 사은행사

갤러리아타임월드 야간 전경.© 뉴스1갤러리아타임월드 야간 전경.© 뉴스1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 롯데, 세이 등 대전의 백화점업계가 6월의 두번째 주말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몰이에 나선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쇼핑에 즐거움을 더하는 스페셜 쿠폰 프로모션과 시즌오프 등 다양한 행사를,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란 테마의 이벤트를, 백화점세이는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사은품 사은행사를 선보인다.



Δ갤러리아타임월드=지하 1층 네스프레소 매장에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아이스 코코너향 커피를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여름 패션에 포인트가 될 제화·액세서리·핸드백 특집전도 펼친다.

‘판도라’에서는 링 3개 구매 시 가장 낮은 금액의 상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판도라 링 2+1’ 행사를 13일까지 진행한다.



‘디디에두보’에서는 6월 탄생석 진주 구매 시 5% 할인·레드파리 실버 목걸이와 드봉 디디 진주 실팔찌 등을 할인 판매한다.

지하 1층에서는 ‘오야니’ 핸드백 특집전과 ‘고세’제화 특별전이 열리고, 4층 여성의류 ‘리스트’에서는 창립 31주년 스페셜 이벤트를 펼친다.

21년 여름 신상품 10% 추가 할인과 31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복권+레디백을 증정한다.


1층 타임월드 랜드마크 스퀘어에선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일리카페’ 팝업 이벤트가 13일까지 열린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에이스침대 특집전과 휘슬러 수입 주방 특별전이 진행된다.

해외 유명 브랜드 페레가모·발리·레페토·S.T.듀퐁·엠포리오 아르마니·오프화이트·아.테스토니·겐조키즈를 비롯 비이커·산드로옴므·시스템·타미힐피거 여성 등 다양한 브랜드가 최대 20~40% 시즌오프 행사를 펼친다.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줄 스페셜 기프트 행사로 당일 단일 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제휴·멤버십)로 10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과 앱쿠폰 제시 시 5000 G캐시를 적립해 주고,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에그리시칠리아 마멀레이드를 기간 중 200명에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전경.© 뉴스1롯데백화점 대전점 전경.© 뉴스1
Δ롯데백화점 대전점=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라는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11~13일까지 롯데상품권 증정, 엘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사은혜택을 제공한다. 구매금액대별 5% 상당의 엘포인트 적립 행사와 롯데백화점앱(APP)에서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패션·잡화 상품군 단일브랜드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금액할인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과 KB국민카드가 함께하는 ‘대국민 집콕 바캉스’ 이벤트가 13일까지 진행돼 KB국민카드 결제 시 8%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3% 할인,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각 층별 매장에서는 2021년 봄·여름 상품 ‘20%~30% 시즌오프’행사가 열린다. 페라가모·마이클코어스·캘빈클라인 여성·DKNY·클럽모나코 여성·시스템·SJ·오즈세컨·미쏘 등은 30%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코치·마쥬·오일릴리·베네통·시슬리·톰보이·쥬크 등은 20% 시즌오프 행사를 펼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11~17일까지 블랙앤화이트·와이드앵글·볼빅·핑·슈페리어 등이 참여하는 ‘여름 골프 페어’가 진행된다.

또 이벤트홀에선 10만·2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엘포인트 5000점·1만점 적립 이벤트를 선착순 진행한다.

‘유러피안 키친 페스타’가 펼쳐져 테팔, 르크루제, 빌레로이앤보프의 테이블웨어를 특가에 판매하고, 토·일요일은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홈결제, 라이브 방송 등 비대면(언택트) 이벤트가 펼쳐진다. 홈결제는 백화점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결제하고, 오프라인 혜택은 그대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매장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2일에는 ‘플라스틱아일랜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원피스 특가전을 펼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각 브랜드별로 감사품·롯데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앱(APP)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백화점세이 야간 전경.© 뉴스1백화점세이 야간 전경.© 뉴스1
Δ백화점세이=쇼핑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사은품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행사로 단일브랜드 20만 원 이상 세이-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5% 상당의 세이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사은행사를 13일까지 연다.

또 ‘백화점세이 X 피키스킨 특별사은행사’를 20일까지 펼친다. 브랜드합산 1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선착순 300명에게 피키스킨 향균 미스트를 증정한다.

여름 시즌을 맞아 ‘트래디셔널 브랜드 시즌오프 30%’ 행사를 진행한다. 타미힐피거·헤지스·랄프로렌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여름 인기 아이템이 선보인다.

여기에 트래디셔널 브랜드합산 2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5% 상당의 세이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사은행사를 20일까지 펼친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세이단독! ‘LAP’ 20·21 S·S 인기상품 최대 80% 특집전을 17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 10만·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2만원 금액 할인 및 인기 ACC·가방 최대 20% 할인행사, 줄서기 상품 특가 등 ‘LAP’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17일까지 ‘아웃도어’ 여름 필수 아이템 최대 50% 특집전이 열리며, 아웃도어 인기 브랜드인 노스페이스·K2가 참여한다.

세이투 5층 행사장에선 ‘아이더’ 역시즌 인기상품 최대 60% 특집전이 17일까지 진행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같은 기간 ‘나이스필’ 봄·여름 이월 침구 최대 60% 특집전이 열려, 인견 홑이불과 뱀부 차렵 등 여름 시즌 품목을 특가에 판매한다.

세이투 지하 1층 행사장에선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1만원 균일특가전이 17일까지 펼쳐지며,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세이단독 ‘진도모피’ 역시즌 80~60% 특집전이 열린다.

대전 백화점업계 한 관계자는 "여름 시즌 주말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매출 신장을 위해 풍성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백신 접종자들이 늘면서 고객들이 조금은 증가하는 편이긴 하지만 아직도 매출 신장을 기대하기에는 역부족"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