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치킨 프랜차이즈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150호점 돌파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21.06.11 17:19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이 전국 매장 15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최근 오픈한 150호점은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대전 봉명점이다.

사진제공=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사진제공=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빠른 시일 내에 150점을 돌파한 비결에 대해 유행을 타지 않는 치킨이라는 아이템과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꼽았다.

실제로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을 두 마리에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 숯불양념을 비롯한 소금구이, 데리야끼, 후라이드치킨 등 맛까지 겸비한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여기에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는데 철저한 상권분석과 체계적인 영업 시스템까지 갖춰 가맹점의 안정적인 영업과 창업 성공을 돕고 있는 점이 단기간 내 150점 오픈 돌파의 원동력이 되었다는 설명이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 시스템과 안정적인 물류 공급을 지원하는 등 본사의 밀착 지원과 간소화된 운영 시스템을 통해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 경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150호점 돌파가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가맹점주와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신뢰를 쌓아 더 큰 발전의 시작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프랜차이즈 창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