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 킴 카다시안, 남편♥이리나 샤크 열애?…"신경 안 써"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6.11 12:05
글자크기

카니예 웨스트, 호날두 전 여친 ♥이리나 샤크와 데이트…킴 카다시안 반응은?

(왼쪽부터)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 래퍼 카니예 웨스트, 모델 이리나 샤크/사진=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AFP/뉴스1(왼쪽부터)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 래퍼 카니예 웨스트, 모델 이리나 샤크/사진=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AFP/뉴스1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남편인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모델 이리나 샤크의 열애설에 대해 쿨한 반응을 보였다.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는 10일(현지시간) 킴 카다시안이 카니예 웨스트와 이리나 샤크의 열애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 내부 관계자는 "킴은 괜찮다"며 "킴은 남편이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랄 뿐"이라고 전했다.



또 다른 소식통은 "킴은 공부 중이며, 아이들에게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킴 카다시안은 2019년 변호사 시험에 도전하겠다고 밝힌 이후 비키니 차림으로 변호사 시험 공부에 매진하는 모습을 공개하는가 하면 "6주 연속 하루 10~12시간씩 시험공부를 했다"고 밝혀온 만큼 지금도 변호사 시험 공부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남편 카니예 웨스트의 생일을 축하한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사진=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남편 카니예 웨스트의 생일을 축하한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사진=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킴 카다시안은 최근 자신이 출연중인 리얼리티 TV쇼 '카다시안 따라잡기'에서 결혼 7년 만의 이혼에 대해 "실패한 것 같다"고 말하며 속상해하는 모습을 보였었다.


그러나 이후 킴 카다시안은 남편 카니예 웨스트의 생일인 지난 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 축하해. 평생 사랑해"라는 글을 남는가 하면 그의 열애설에 쿨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앞서 킴 카다시안의 남편 카니예 웨스트는 44번째 생일을 맞아 이리나 샤크와 프랑스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낸 것이 포착됐다. 이는 지난 2월 킴 카다시안과 이혼 절차를 시작한 지 4개월 만이다.

지난 8일 데일리 메일이 공개한 사진 속 칸예 웨스트는 이리나 샤크와 함께 걸으며 환한 미소를 짓는 등 행복한 모습이었다. 두 사람은 프랑스 여행을 마친 후 함께 전용기를 이용해 미국 뉴저지에 도착했으며, 이 모습 역시 언론에 포착됐다.

보도에 따르면 한 소식통은 "벌써 이들이 교제한 지 몇 주 째"라며 "그들은 서로에게 푹 빠져있다"고 전했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2014년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으며, 대리모를 통해 셋째 딸과 넷째 아들을 얻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이혼 절차를 시작했으며, 사유는 극복할 수 없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다. 현재 이들은 재산 분할을 합의 중이다.

킴 카다시안은 리얼리티 TV쇼 '카다시안 따라잡기'로 인기를 얻은 스타로, 1조가 넘는 자산을 보유해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억만장자 목록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카니예 웨스트와 열애설에 휩싸인 이리나 샤크는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런웨이에 오르며 이름을 알린 모델이다.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여자친구로도 잘 알려졌으며, 그와 헤어진 이후에는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교제하며 딸을 낳기도 했다. 카니예 웨스트와는 2010년 그의 곡 '파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최근 카니예 웨스트와 이리나 샤크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카니예 웨스트가 킴 카다시안과 만나기 전 이리나 샤크와 데이트했었다는 주장이 나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