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모델들의 파티룩…드레스 코드는 란제리?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1.06.11 01:01
글자크기
모델 켄달 제너, 헤일리 비버 /사진=모델 켄달 제너 인스타그램모델 켄달 제너, 헤일리 비버 /사진=모델 켄달 제너 인스타그램


'금수저 모델' 켄달 제너와 헤일리 비버가 아찔한 파티 룩을 선보였다.

지난 9일 켄달 제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두 사람은 모델 아나스타샤 카라니콜라우의 생일 파티에 참석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거울을 보며 서로의 드레스를 자랑하는 모습이다.



모델 켄달 제너, 헤일리 비버 /사진=모델 켄달 제너 인스타그램모델 켄달 제너, 헤일리 비버 /사진=모델 켄달 제너 인스타그램
켄달 제너는 모노톤 패턴의 튜브톱과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입고 화이트 샌들을 착용했다. 헤일리 비버는 브라톱에 와이드팬츠를 매치했다.

두 사람은 아찔한 란제리 룩에 골드 주얼리를 레이어드해 화려함을 더했다.



두 사람은 글로벌 톱 모델 답게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켄달 제너는 미국 유명 모델이다. 이부 언니는 할리우드 리얼리티 쇼 스타인 킴 카다시안, 친동생은 뷰티 사업으로 '최연소 억만장자' 반열에 오른 카일리 제너다.

헤일리 비버는 가수 저스틴 비버와 결혼해 '헤일리 볼드윈'에서 성을 비버로 바꿔 활동 중이다. 영화 '유주얼 서스펙트'에 출현한 배우이자 감독인 스티븐 볼드윈의 딸로, 아버지의 형제들인 알렉 볼드윈, 다니엘 볼드윈, 윌리언 볼드윈 모두 영화 배우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