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카니예 웨스트, 호날두 전 여친 ♥이리나 샤크와 데이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6.10 11:47
글자크기
래퍼 카니예 웨스트, 모델 이리나 샤크/사진=AFP/뉴스1래퍼 카니예 웨스트, 모델 이리나 샤크/사진=AFP/뉴스1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과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래퍼 카니예 웨스트가 모델 이리나 샤크와 프랑스로 떠나 비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는 9일(현지시간) 카니예 웨스트와 이리나 샤크가 낭만적인 프랑스 여행을 마치고 미국 뉴저지에 함께 도착했다고 보도했다. 전용기를 이용해 뉴저지에 온 이들은 함께 공항을 떠나지는 않았다.



앞서 두 사람은 프랑스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지난 8일 데일리 메일이 공개한 사진 속 칸예 웨스트는 이리나 샤크와 함께 걸으며 환한 미소를 짓는 등 행복한 모습이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카니예 웨스트의 44번째 생일을 맞아 프랑스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 또한 소식통은 "벌써 이들이 교제한 지 몇 주 째"라며 "그들은 서로에게 푹 빠져있다"고 전했다.



카니예 웨스트와 열애설에 휩싸인 이리나 샤크는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런웨이에 오르며 이름을 알린 모델이다.

이리나 샤크는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여자친구로도 잘 알려졌으며, 그와 헤어진 이후에는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교제하며 딸을 낳기도 했다. 카니예 웨스트와는 그의 곡 '파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카니예 웨스트는 1조가 넘는 자산을 보유해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억만장자 목록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과 지난 2월 이혼 절차에 돌입했다.


두 사람은 2014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으며 대리모를 통해 셋째 딸과 넷째 아들을 얻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극복할 수 없는 성격 차이로, 현재 재산 분할을 합의 중이다.

카니예 웨스트는 지난 9일 킴 카다시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 축하해. 평생 사랑해"라는 글로 생일을 축하한데 이어 지난 2월 이혼 절차를 시작한 지 4개월 만에 이리나 샤크와 데이트 장면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