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텍틱샵 전문 화장품 국내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1.06.10 12:29
글자크기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화장품브랜드 '피에르오제'가 롯데홈쇼핑의 '유난희쇼'를 통해 선을 보인다.

사진제공=피오르제사진제공=피오르제


피에르오제는 코스메슈티컬 장르의 화장품으로 기존 화장품보다 좀 더 의약외품에 가까운 화장품이다.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이란 화장품(Cosmetic)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단순한 기능성화장품에 의약품의 전문적인 치료기능을 합친 제품을 일컫는 말이다.



1961년 프랑스의 약학자가 직접 개발한 상품으로 프랑스 국제 품질상, 프랑스 최고기업상, 프랑스CNRS(국립과학연구소) 수상 등 화려한 수상내역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선을 보이는 상품은 1차 클렌징크림과 2차 젤클렌저로,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특히 민감한 피부에 효과가 좋은 제품이다



피부 관리의 첫 시작은 클렌징이란 말처럼 좋은 피부를 갖기 위한 첫 시작은 효과가 좋은 클렌저를 선택하여 피부의 손상없이 노폐물을 깨끗이 닦아내는 것이라고 하는데, 피에르오제의 클렌저는 피부를 부드럽고 자극없이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이 없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데 도움을 주는 클렌저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되는 상품은 용량이 작은데, 이번에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에스테틱샵 전용용기에 담아 대용량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다른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구성이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성비에 충족할만한 구성과 놀라운 가격으로 용량대비, 실제 가격 면에서 1/3 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볼 수 있다.


현재 피에르오제는 모로코 로얄에어, 튀니스에어, 에어타히티 등 항공사의 퍼스트 클래스 어메니트 키트로 공급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