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가 토론한 결과…'뭘 고민해? 코웨이인데'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1.06.08 10:33
글자크기

코웨이 모델 BTS, 신규 광고에서 아이콘 정수기·AIS 얼음정수기 특장점 토론

/사진=코웨이/사진=코웨이


코웨이는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 선택 토론회'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BTS 멤버가 모두 등장해 토론하며 코웨이 정수기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이번 광고에선 BTS 리더인 RM이 토론회를 이끈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진과 지민, 뷔와 AIS 얼음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슈가, 제이홉, 정국이 각각 해당 정수기를 왜 선택했는지에 대해 진지하게 토론해 몰입감을 높였다. 이미 지난 5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선공개한 티저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1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정수기 각 제품에 적용된 혁신 기술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코웨이를 선택하면 좋은 선택임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정수기 리딩 브랜드로서 코웨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