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코스를 고심 중인 연인들을 위한 '국내 호캉스 명소 BEST 3'

머니투데이 박완영 로피시엘 2021.06.07 15:57
글자크기
코로나 19가 발생한 이후로 우리는 사람이 많은 장소를 기피하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이 잦아지는 등 일상생활에서 큰 변화를 경험하게 됐다.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도 예외는 아닌데, 대다수의 커플들은 한적한 곳을 방문하여 데이트를 즐기거나 '힐링'을 할 수 있는 휴가지를 선호하게 됐다.

특히 호텔에서 하루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는 '호캉스'는 커플들이 가장 선호하는 데이트코스 중 하나가 됐다. 그렇다면 국내에서 가볍게 방문할 수 있는 대표적인 호텔들은 어느 곳이 있을까?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국내의 대표적인 호캉스 명소 3곳을 알아봤다.



서울 도심 속에서 즐기는 완벽한 호캉스 '비스타 워커힐'
/사진= 비스타 워커힐 공식홈페이지/사진= 비스타 워커힐 공식홈페이지


워커힐은 서울의 대표적 호텔 중 하나로 2017년 새롭게 리뉴얼을 진행한 이후 최고의 경관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 곳곳에 고혹한 예술작품들이 전시하여 작품을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 건강한 식자재로 만드는 음식들이 제공되는 '더 뷔페'와 함께 비스타 워커힐 4층 루프톱에 위치한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SKYARD)' 등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현재 '비스타 워커힐'이 제공 중인 여름패키지인 서머 칠 아웃(SUMMER CHILL OUT)를 통해 합리적인 금액대로 호캉스를 떠날 수 있다는 점도 매력포인트다. 서머 칠 아웃 패키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다채로운 색감의 오로라 에이드 또는 치킨 세트를 택일하여 음식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부산 최고급 럭셔리 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공식홈페이지/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공식홈페이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전 세계에서 31번째로 세워진 곳으로 해운다 앞바다에 위치하고 있다. 69개의 스위트 객실을 포함한 총 269개의 전 객실에 전면 유리창을 배치하여 광안대교의 야경과 유명한 해운대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31층에 위치한 '리빙룸'은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과 국내외 호텔에서 경력을 쌓은 이탈리아 출신의 다비데 카델리니(Davide Cardellini) 셰프가 최상급 지역의 식재료들을 사용해 본토의 맛을 재현하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제주도 최고의 인기 숙소 '제주 신라호텔'

/사진= 제주 신라호텔 공식홈페이지/사진= 제주 신라호텔 공식홈페이지
제주도의 인기 숙소라고 하면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제주 신라호텔은 제주도 서귀포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만족도 높은 제주도의 대표적 5성급호텔답게 산을 전망으로 볼 수 있는 객실이나 바다를 전망으로 볼 수 있는 객실까지 택일하여 이용할 수 있는 등 이용객으로 하여금 완벽함과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와 함께 글램핑과 캠핑을 비롯한 힐링 레이싱 등 각종 액티비티 체험부터 계절의 아름다움과 라이브음악을 제공하는 바당 라운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됐으며, 레저 전문가 서비스를 통하여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도 제공 중에 있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평생 동안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