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입주민에게 정리수납 서비스 해드려요"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2021.06.04 09:14
글자크기
대우건설은 새로운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인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을 6월 말까지 실시한다. 정리수납 전문가가 입주민 세대를 방문해 1:1 컨설팅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대우건설대우건설은 새로운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인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을 6월 말까지 실시한다. 정리수납 전문가가 입주민 세대를 방문해 1:1 컨설팅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 (3,690원 ▲15 +0.41%)이 푸르지오 입주민들을 위한 정리수납 서비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대우건설이 민간건설사 중 처음으로 도입한 주거 서비스다. 업무와 취미 등 집에서 모든 생활을 해결하고자 하는 올인홈(All-in Home)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했다. 입주민들의 신청을 받아 전문가 특강과 함께 방문 정리수납 서비스가 진행된다. 노원 센트럴 푸르지오와 천안 레이크타운 3차 푸르지오에서 실시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전문가 특강은 지난달 12일·15일 주방·옷장 정리, 가구 배치 등 효율적인 주거공간 활용법을 공유했다. 이달 말까지는 일부 입주민 가정을 방문해 고객 맞춤형 컨설팅과 함께 전문적인 정리수납 작업을 실시한다.

대우건설의 라이프 프리미엄은 '프리미엄이 일상이 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2012년 업계 처음으로 도입돼 푸르지오 입주민들에게 제공하는 주거 서비스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입주 편의용품을 지원하는 '홈 키트 렌탈', 이삿날 입주민에게 한 끼를 제공하는 '웰컴밀' 등 10여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