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수 깨끗한나라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캠패인 동참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05.25 11:43
글자크기
최현수 깨끗한나라 대표(사진 가운데)가 직원들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사진=깨끗한나라최현수 깨끗한나라 대표(사진 가운데)가 직원들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사진=깨끗한나라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 (2,145원 ▼75 -3.38%) 최현수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5일 밝혔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한 교통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이번 챌린지는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 대표는 강호찬 넥센타이어 (8,930원 ▼200 -2.19%) 부회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았다.



최 대표는 충북 청주공장 안전보건팀과 제품을 운송하는 물류차량 앞에서 피켓을 들고 챌린지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 심찬구 스포티즌 대표, 조상현 남자농구 국가대표 감독, 김가영 기상캐스터를 지목했다.

최 대표는 "사업장 인근에서 아이들이 안심하고 등·하교 할 수 있도록 깨끗한나라 임직원분들과 캠페인의 취지를 공유하고 실천해 나가겠다"면서 "어린이 안전을 생각하는 성숙한 운전문화가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