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MSG워너비 군기 잡는 지석진?…"부동산 망한 얘기 중"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2021.05.18 14:49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한 장면 /사진=지석진 인스타그램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한 장면 /사진=지석진 인스타그램




지석진이 '놀면 뭐하니?'에서 오해 받은 장면에 대해 해명했다.

지석진은 18일 인스타그램에 "아무리 봐도 웃긴 사진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한 장면을 올렸다.

이 사진에서 지석진은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톱 8 멤버들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지석진이 팔짱을 낀 채 멤버들에게 이야기를 하는 가운데 후배들은 공손히 두 손을 모은채 서 있다.



이에 대해 지석진은 "부동산 망한 얘기 중이었다"며 "군기 잡는게 아니다. 우리 사이좋다. 근데 오해 살만하다"고 해명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를 본 MSG워너비 톱 8 멤버 박재정은 "항상 따뜻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김정민도 "하필 나는 왜 고개를 숙이고 웃고 있는 건지"라며 "사진은 진짜 오해할만한 듯"이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야호(유재석)가 비주얼이 아닌 오직 노래로 평가받을 보컬그룹 MSG워너비 경연을 진행 중이다. 현재 MSG워너비 톱8 멤버들까지 선발된 가운데 지석진, 박재정, 원슈타인, KCM, 쌈디(사이먼 도미닉), 이동휘, 김정민, 이상이가 후보에 올랐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